인터뷰 > 루키
[더스타문답②] 나라 "남자 아이돌이 된다면? 아스트로 차은우 되고 싶어"
기사입력 : 2017.07.31 오전 10:02
헬로비너스 나라

헬로비너스 나라 "남자 아이돌이 된다면? 아스트로 차은우" / 사진: 더스타 Q&A 영상캡처


헬로비너스 나라가 남자 아이돌이 된다면 '아스트로 차은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나라는 지난 24일 서울 중구에서 진행된 '더스타'와의 인터뷰에서 '남자라면 이 아이돌의 멤버가 되고 싶다'라는 물음에 "아스트로 차은우가 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나라는 '헬로비너스 멤버들 이름 앞에 붙은 수식어 중 탐나는 수식어'를 묻자, "멤버 앨리스 앞에 붙는 '핫 한'이라는 수식어가 마음에 든다"고 답했다.


실제 두 명의 여동생이 있는 나라는 '만약 남동생이 있다면 해보고 싶은 것"에 대해서는 "남동생이 마중을 나온다면 든든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앞서 공개된 헬로비너스 나라의 '더스타문답①'편에서는 '본명 권나라에서 권아윤으로 개명한 이유', '드라마 데뷔 신고식을 마친 소감', '군입대를 앞둔 지창욱에게 한마디', '앞으로 꼭 해보고 싶은 배역' 등에 대한 나라의 유쾌발랄한 인터뷰를 확인할 수 있다.


►[헬로비너스 나라 "남자 아이돌이 된다면? 아스트로 차은우] 영상 보러가기





글 영상 허준영 기자 / popkorns@chosun.com


Copyright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헬로비너스 , 나라 , 권나라 , 권아윤 , 수상한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