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안투라지' 서강준·안소희, 오해 풀고 사랑 확인할까
기사입력 : 2016.11.18 오전 10:40
사진: 서강준-안소희 / tvN '안투라지' 제공

사진: 서강준-안소희 / tvN '안투라지' 제공


tvN 불금불토 스페셜 ‘안투라지’에서 핑크빛으로 보였던 차영빈(서강준 분)과 안소희(안소희 분)의 러브라인에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벌어진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차영빈이 이준익 감독의 마음을 돌려 극적으로 영화 ‘왜란종결자’에 최종 캐스팅된 이야기가 그려졌다. 차영빈은 자신의 첫사랑이자 이미 ‘왜란종결자’ 캐스팅을 확정 지은 배우 안소희(안소희 분)와 같이 영화를 찍을 수 있다는 사실에 내심 좋아하고 있었다.


하지만 오늘(18일) 5화 방송에서는 차영빈이 안소희와 스캔들 났던 배우 강하늘(강하늘 분)도 영화 ‘왜란종결자’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 매우 심란해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안소희를 깜짝 방문한 차영빈이 강하늘과 마주친 순간이 담겨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안소희를 사이에 두고 차영빈과 강하늘의 서로 경계하는 듯한 강렬한 눈빛이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것.


지난 3화에서 안소희는 차영빈에게 “강하늘은 그냥 친한 오빠”라고 이야기 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만남으로 안소희는 강하늘과의 관계를 차영빈에게 솔직하게 털어놓을 계획이라 궁금증을 높인다. 오늘(18일, 금) 밤 11시 5화 방송.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안투라지 , 서강준 , 안소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