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비디오스타' 김윤아 "유아인, '내게 하고 싶은 걸 다 해보라'고 격려"
기사입력 : 2017.01.30 오전 10:11
사진: 김윤아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제공

사진: 김윤아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제공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가수 김윤아가 유아인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오는 1월 31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30회는 '귀르가즘! 비스레터'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대중음악 대표 작곡가 김형석, 전설적인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알앤비의 여신 화요비, 그리고 명품 발라더 나윤권, 대한민국 대표 음악의 신들이 함께 한다.


이번 방송에서 뮤지션 김윤아는 자신의 팬인 배우 유아인과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배우 유아인은 김윤아의 앨범 전집 수집은 물론 "신곡을 천 번 이상 들었다"고 밝힐 정도로 김윤아의 오랜 팬이라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김윤아는 "유아인에게 너무나 고맙다. 그리고 (유아인씨가) 나에게 직접, 하고 싶은 모든 걸 다 해보라는 격려의 말을 한 적이 있다"며 팬 유아인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어 김윤아는 유아인에게 영상편지까지 보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김형석, 김윤아, 화요비, 나윤권이 만들어 가는 고품격 음악 토크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귀르가즘! 비스레터' 특집은 오는 31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Copyright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윤아 , 유아인 , 비디오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