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매드클라운x볼빨간사춘기, 오늘 자정 콜라보 신곡 공개
기사입력 : 2017.02.02 오전 10:16
매드클라운x볼빨간사춘기, 오늘 자정 콜라보 신곡 공개 / 사진: 스타쉽 제공

매드클라운x볼빨간사춘기, 오늘 자정 콜라보 신곡 공개 / 사진: 스타쉽 제공


매드클라운과 볼빨간사춘기는 어떤 시너지를 만들었을까.


오늘 밤 12시(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래퍼 매드클라운과 볼빨간사춘기가 함께한 신곡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가 공개된다.


매드클라운의 새 싱글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는 헤어짐을 경험한 연인들이 느끼는 그리움과 후회, 그리고 닿을 듯 말듯한 이별후의 아련함을 노래한 곡으로, 작년 11월 발매된 '거짓말'을 잇는 두 번째 선공개 곡이다.


매드클라운 특유의 서정적인 랩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이번 곡은 '집'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기조로 가사를 통해 이별에 대한 감정의 효과적인 공감대를 이끌어낸다. 특히 매드클라운의 감성적인 랩핑과 특유의 감성을 가득 머금은 볼빨간사춘기의 보컬은 곡에 확실한 색감을 불어 넣어준다.


공개하는 음원마다 음원 차트에서 롱런하는 저력을 보이며 '믿듣' 음원깡패로 우뚝선 매드클라운과 탄탄한 실력, 좋은 콘텐츠와 함께 돌아와 음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볼빨간사춘기가 선보일 케미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매드클라운의 신곡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는 오늘 2월 3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매드클라운 , 볼빨간사춘기 , 우리집을못찾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