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태연, 첫 정규앨범 선주문량 11만장 돌파
기사입력 : 2017.02.28 오후 2:00
사진: 태연 / SM 제공

사진: 태연 / SM 제공


태연이 금일(28일) 첫 정규 앨범 ‘My Voice’(마이 보이스)를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태연은 오늘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My Voice’를 공개함은 물론, 공식 홈페이지(taeyeon.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 각종 채널에서 다채롭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된 타이틀 곡 ‘Fine’(파인)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선주문 수량 11만 4천여장을 기록, 여자 솔로 가수로는 이례적으로 선주문 수량만으로 11만장을 돌파해 눈길을 끈다.


또한 태연은 3월 2일 밤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태연의 눕방’을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타이틀 곡 ‘Fine’을 비롯한 첫 정규 앨범 수록곡 및 뮤직비디오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태연은 3월 3일 KBS2TV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Fine’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Copyright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