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아이콘, 더블 타이틀곡 '벌때' 뮤비 티저영상 공개 "오늘 컴백!"
기사입력 : 2017.05.22 오전 10:36
사진 : 아이콘 '벌떼' 뮤비 티저영상 캡쳐

사진 : 아이콘 '벌떼' 뮤비 티저영상 캡쳐


아이콘의 신곡 '벌떼'가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2일) 오전 공식블로그를 통해 아이콘의 더블타이틀곡인 '벌떼’의 티저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아이콘 멤버들은 분위기있는 모습으로 등장하여 파란빛의 렌즈를 착용, 신비로운 세계가 펼쳐지는 장면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되었던 타이틀곡 ‘블링블링(BLING BLING)’ MV 티저에서는 중독성 강한 힙합 리듬에 칼군무를 기대하게 만드는 강한 인상을 남긴데 이어, 오늘 공개된 ‘벌떼’ 티저 영상은 색다른 콘셉트를 예고하며 1년만에 컴백하는 아이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벌떼(B-DAY)’는 빠르고 강렬한 비트 위에 무대 위 에너지가 기대되는 성향의 곡. 본인들을 ‘꿀벌’로 재치있게 표현하는가 하면, 가사 중 B.I가 "꿀 빨러 가자" 라고 외치는 부분이 매우 인상적이다. '벌때 '의 영어 제목은 'Birthday’의 준말인 ‘B–DAY’로 정하였는데 '벌떼들의 생일’ 이라는 함축적인 의미를 담고있다.

한편, 아이콘은 더블타이틀곡 ‘블링블링(BLING BLING)’과 ‘벌떼(B-DA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늘(22일) 오후 6시 공개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스페셜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이콘 , 벌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