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K팝스타6' 보이프렌드 박현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기사입력 : 2017.07.11 오전 9:50
'K팝스타6' 보이프렌드 박현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K팝스타6' 보이프렌드 박현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K팝스타6'에서 우승을 차지한 보이프렌드 박현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박현진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케이윌,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등과 한솥밥을 먹게됐다.


11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SBS 'K팝스타6'에 출연했던 박현진이 전속계약에 대한 협의를 마치고 스타쉽에 본격적으로 합류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박현진군은 뛰어난 능력과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친구이다. 함께 할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아직 데뷔 시기는 미정이다.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해 갈 예정"이라고 적극적 지원을 약속했다.


박현진은 김종섭과 함께으로 이뤄진 그룹 보이프렌드로 SBS 'K팝스타6 더 라스트 찬스'에서 우승했다. '보이프렌드'는 매 무대마다 놀라운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역대 최연소 우승자라는 칭호를 얻은 바 있다.


한편 박현진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는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브라더수, 유승우, 몬스타엑스, 우주소녀, 샵건, 마인드유(전 어쿠루브), 듀에토, 정세운 등이 소속되어 있으며, 킹콩by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범, 김지원, 박희순, 유연석, 이광수, 이동욱, 이미연, 조윤희, 강은아, 김지안, 박민우, 오아연, 오혜원, 윤진이, 임주은, 정동현, 조윤우, 지일주 등이 소속되어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K팝스타6 , 보이프렌드 , 박현진 , 스타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