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쇼미6' 페노메코, SM 손잡고 신곡 'HUNNIT' 11일 발표
기사입력 : 2017.08.08 오후 3:12
사진: 페노메코 / SM 제공

사진: 페노메코 / SM 제공


래퍼 페노메코(PENOMECO)가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20번째 주인공으로 새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페노메코의 신곡 ‘HUNNIT’(허니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HUNNIT’는 100을 뜻하는 ‘Hundred’(헌드레드)의 속어로, 자신의 사랑을 100% 표현하는 남자와 그 이상의 사랑을 원하는 여자의 서로 다른 감정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며, 팝 R&B와 힙합이 조화를 이루고 있음은 물론,  페노메코의 강렬한 랩과 매력적인 보컬을 함께 만날 수 있다.


또한 페노메코는 2014년 싱글 ‘Right There’(라이트 데어)로 데뷔해 뛰어난 실력과 독특한 음악 세계를 인정받고 있으며, 지코,  크러쉬, 딘 등 대세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크루 팬시차일드의 멤버이자, 수란, 우태운 등이 소속된 밀리언마켓의 일원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였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쇼미더머니6 , 페노메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