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솔로 컴백" 바비, 두 번째 타이틀곡 명 'RUNAWAY' 공개
기사입력 : 2017.09.07 오전 10:27
사진 : 바비 두 번째 타이틀곡 명 '런어웨이' 공개 / YG 공식 블로그

사진 : 바비 두 번째 타이틀곡 명 '런어웨이' 공개 / YG 공식 블로그


'아이콘'의 바비가 '사랑해'에 이어 두 번째 솔로앨범 타이틀곡 명 ‘RUNAWAY’를 공개했다.

바비의 소속사는 오늘(7일) 오전 공식블로그를 통해 바비의 솔로 앨범 두 번째 타이틀곡 ‘RUNAWAY’에 관한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바비의 우수에 찬 표정, 고뇌에 빠진 모습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포스터는 흐린 하늘 아래 탁 트인 바다 배경 또한 인상적이다.

‘RUNAWAY’는 바비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 청춘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봤을 ‘일탈’을 소재로 했으며, 바비 자신의 삶에 대한 진지한 고찰과 고민이 담겨있다. 심플한 코드 진행과 청량한 기타 톤의 시원시원한 음향을 앞세웠다. 바비가 지금까지 발표해왔던 강한 힙합 성향의 곡과는 다른 분위기를 시도했다.

이 곡은 바비 외에도 빅뱅, 2NE1 등 YG의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유명 프로듀서 CHOICE37이 공동 작곡과 편곡에 참여했다. 바비와 CHOICE37은 아이콘의 히트곡 ‘오늘 모해’, MOBB의 ‘빨리 전화해’, ‘붐벼’ 등을 통해 함께 한 바 있어 둘의 시너지도 관심이 가는 부분이다.

한편, 바비의 이번 솔로 프로젝트는 YG 소속 그룹으로서는 빅뱅 이후 처음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14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바비 , 솔로앨범 , 사랑해 , 런어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