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정세운, 한복 입고 꽃도령 변신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운"
기사입력 : 2017.09.29 오전 9:37
사진 : 정세운 추석인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정세운 추석인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세운이 추석 인사말을 전했다.

오늘(29일) 정세운의 소속사 측은 공식 SNS을 통해 '2017년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운' 이라는 인사말과 함께 한복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세운은 한복을 입고 기분 좋은 미소로 꽃도령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정세운은 "2017년은 그 어떤 해보다 소중한 추억들이 많은 해 인것 같다" 며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부터 '정세운' 이라는 이름을 걸고 솔로 데뷔를 하게 된 정말 뜻깊은 해다. 소원을 빌기보다는 그 소원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추석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세운은 SBS 'K팝스타3'로 혜성처럼 등장한 데 이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 순위 12위에 오르며 가창력과 스타성을 모두 입증했다. 특히 앳된 얼굴과 풋풋하고 순수한 매력은 물론 기타를 독학해 자작곡을 만드는 등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춰 수많은 팬들을 방송에서 설레게 한 바 있다.

이어 지난 달 31일 발표한 데뷔앨범 '에버(EVER)'의 타이틀곡 '저스트 유(JUST U)'로는 공개 이후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고, 호주, 일본, 베트남 등 해외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정세운은 데뷔곡 '저스트 유(JUST U)'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세운 , 한복인사 , 추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