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블락비 유권·지코, 콘서트 포스터 공개…'몽타주' 완성
기사입력 : 2017.12.18 오후 2:51
블락비 유권 지코 콘서트 포스터 공개 / 사진: 세븐시즌스 제공

블락비 유권 지코 콘서트 포스터 공개 / 사진: 세븐시즌스 제공


블락비 유권, 지코의 콘서트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16~17일 블락비는 공식 SNS 등에 단독 콘서트 '블락비 2018 블락버스터 "몽타주"(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의 유권과 지코 버전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유권은 어깨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보라색 레게머리도 완벽히 소화해내며 아이돌미를 자랑하고 있다. 지코는 선글라스에 가려져 살짝 보이는 날카로운 눈매와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락비는 지난 11일부터 순차적으로 각각의 멤버별 개인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18일에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에도 숨길 수 없는 남다른 포스로 시선을 끄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해 그들만의 '몽타주'를 완성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몽타주(MONTAGE)'의 수록곡들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다른 공연들과는 달리 무대의 방향을 달리해 객석과의 거리를 좁혔다.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팬들과 더 가까이에서 만나고 호흡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보다 더 완벽한 '몽타주'가 완성될 수 있도록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준비 중"이라고 말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블락비 2018 블락버스터 "몽타주"(Block B 2018 BLOCKBUSTER "MONTAGE")'는 오는 1월 27과 28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오는 19일에 예스24를 통해 공식 팬클럽을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되며, 21일에는 일반 예매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블락비 , 유권 , 지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