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정세운, 오늘(25일) '엠카' 출연…신곡 무대 공개
기사입력 : 2018.01.25 오후 4:04
정세운 엠카 출연 / 사진: 스타쉽 제공

정세운 엠카 출연 / 사진: 스타쉽 제공


정세운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첫 무대를 공개한다.


오늘(2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는 정세운의 컴백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정세운은 타이틀곡 타이틀 '베이비 잇츠유(BABY IT'S U)'를 비롯해 컴백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타이틀곡 '베이비 잇츠 유(BABY IT'S U)'는 엠넷 '프로듀스101'과 첫 미니 앨범 파트1에서 호흡을 맞춘 키겐이 프로듀싱한 곡이다. 어쿠스틱 발라드로 시작해 중독적이며 비트감 있는 훅으로 연결되는 매력적인 구성의 곡이다.


정세운은 지난 24일 신보 'AFTER' 발매 직후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방송된 '1ST MINI ALBUM PART.2 [AFTER] COMEBACK SPECIAL'에서 하트 1600만개를 기록, 자체 채널에서 단시간 최고 하트수 기록을 세운데 이어 한터차트, 신나라 레코드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에서 예약판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포털사이트 메인 장식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컴백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시켜 주며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지난24일 각종 온.오프라인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파트2 '애프터(After)'를 발표했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세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