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무비
이승기X심은경 주연 '궁합', 메인 포스터 2종&예고편 공개 "웃음 만발"
기사입력 : 2018.02.09 오전 10:19
사진 : 영화 '궁합' 메인 포스터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영화 '궁합' 메인 포스터 / CJ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승기X심은경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궁합>(홍창표 감독)이 유쾌한 웃음을 유발하는 메인 포스터 2종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 중 세로형의 첫 번째 포스터에서는 사나운 팔자 송화옹주(심은경),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승기)의 위풍 당당한 자태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부마 올림픽을 연상하게 만드는 부마 후보들인 야심 찬 능력남 윤시경(연우진), 경국지색 절세미남 강휘(강민혁), 효심 지극 매너남 남치호(최우식)의 모습이 자리잡고 있어, 과연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궁합이 이들 중 어디에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최고의 합을 찾아라!”라는 명쾌한 문구는 영화의 유쾌한 분위기를 예감케 한다.

두 번째 메인 포스터를 통해 <궁합>만이 갖춘 탁월한 캐스팅을 한눈에 엿볼 수 있다. 해당 포스터에서는 송화옹주의 최종 부마를 간택하는 궁궐의 화려한 비주얼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으며, “이 중에서 최상의 합을 찾아낼 것이오!”라는 메인 카피로 각 부마후보들과 송화옹주 간의 합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궁금케 한다. 여기에, 송화옹주의 아버지로 등장하는 왕(김상경)과 이류 역술가 개시(조복래)까지 합세한 푸짐한 캐스팅 한 상으로 시선을 모은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관상> 제작진이 합심한 두 번째 시리즈의 진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궁합을 본다는 건, 두근-두근’, ‘인연인 듯, 인연 아닌 인연 같은 너?’라는 문구가 영화 <궁합>을 아우르는 매력적인 소재 ‘궁합’에서 느낄 수 있을 재미를 대변한다.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승기)의 모험담, 부마 후보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궁궐 밖을 나서는 사나운 팔자의 송화옹주(심은경)의 콤비 케미스트리 역시 웃음 포인트. 심은경의 “네, 이X”이라는 대사는 <써니>, <수상한 그녀>에서 보여줬던 코믹 연기에 방점을 찍는다. 더불어 부마 후보들의 매력적인 모습과 이류 역술가 이개시(조복래)의 활약까지 <궁합>이 제공할 웃음을 한데 모았다.

한편, 영화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와 부마 후보들 간의 궁합풀이로 조선의 팔자를 바꿀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 2월 28일 개봉한다.

사진 : 영화 '궁합' 예고편 캡쳐

사진 : 영화 '궁합' 예고편 캡쳐


글 더스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국영화 , 궁합 , 이승기 , 심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