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무비
'치즈인더트랩' 박기웅, 츤데레 매력남 '백인호'로 완벽 변신 화제!
기사입력 : 2018.02.26 오전 11:31
사진 : 영화 '치즈인더트랩' 박기웅 백인호 캐릭터 스틸 컷 / 리틀빅픽처스 제공

사진 : 영화 '치즈인더트랩' 박기웅 백인호 캐릭터 스틸 컷 / 리틀빅픽처스 제공


영화 <치즈인더트랩>(김제영 연출)이 ‘유정’에 이어 원작 팬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한 츤데레 매력남 ‘백인호’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치즈인더트랩>은 모든 게 완벽하지만 베일에 싸인 선배 ‘유정’과 평범하지만 매력 넘치는 여대생 ‘홍설’의 두근두근 아슬아슬 로맨스릴러. 누적 조회수 11억 뷰를 기록한 베스트 웹툰을 원작으로 동명의 tvN 드라마에서도 월화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치즈인더트랩>은 캐스팅 단계부터 많은 원작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이날 공개된 스틸은 잘생긴 외모와 날카로운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박기웅의 모습. 웹툰 속 ‘백인호’가 실제로 튀어나온 것 같은 똑같은 외모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넉살 좋고 두둑한 배짱을 지닌 ‘백인호’를 완벽하게 소화함은 물론, 좋아하는 여자 앞에선 한 없이 여려지는 다혈질의 츤데레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해내며 원작 팬들과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간 박기웅은 드라마 [추노], [각시탈], 영화 <최종병기 활>,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 활약하며 다양한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왔다. 최근 드라마 [리턴]에서는 살인 스캔들에 연루된 재벌 역을 맡아 선과 악이 동시에 공존하는 이중적 면모를 섬세하게 그려내 호평받았다.

한편 영화 <치즈인더트랩>은 오는 3월 14일(수) 화이트데이에 개봉한다. 


글 더스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국영화 , 치즈인더트랩 , 박기웅 , 백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