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범인은 바로 너!', 갈수록 심장 쫄깃..7,8화 예고편 영상 공개
기사입력 : 2018.05.23 오전 10:37
사진 : '범인은 바로 너!' 7,8화 에피소드 예고편 캡쳐

사진 : '범인은 바로 너!' 7,8화 에피소드 예고편 캡쳐


넷플릭스(Netflix)의 <범인은 바로 너!>가 5월 25일(금) 방송될 7, 8화의 에피소드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

이번에 공개된 7화 사라진 마술사 예고 영상은 ‘눈을 깜빡인 순간 마술은 현실이 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한 순간 마술처럼 사라진 마술사 역 최현우를 찾기 위한 허당 탐정단의 추리가 시작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술사의 라이벌 역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슈아 세스, 수제자 역 최현우, 매직걸 역 AOA 혜정, 여자친구 역 정혜성까지 모두가 의심스러운 상황에서 그가 남긴 단서를 찾아가는 허당 탐정단의 모습은 예측불가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사건을 파헤칠수록 드러나는 마술사와 주변 인물들의 관계는 사건의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여기에 고난도 마술 트릭을 몸으로 직접 풀면서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허당 탐정단의 더욱 쫄깃해진 추리가 담긴 7화 사라진 마술사는 짜릿하고 다채로운 볼거리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

8화 의문의 노신사 예고 영상은 두둑한 상금을 걸고 허당 탐정단을 스카우트하겠다는 노신사 역 장광의 제안을 받은 허당 탐정단이 인정사정 없는 개인전을 펼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노신사의 지령을 풀어나가던 탐정단이 단순한 게임인 줄 알았던 문제 속에 엄청난 사건의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상황은 급격한 반전을 맞이하게 된다. 노신사의 정체는 과연 무엇인지, 그가 내린 지령의 진실은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8화 의문의 노신사 에피소드는 허당 탐정단의 더 날카롭고 예리해진 추리력과 충격적인 반전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회가 거듭될수록 진화하는 허당 탐정단의 추리 활약을 담아낸 <범인은 바로 너!>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 더스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넷플릭스 , 범인은바로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