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몬스타엑스 형원, 디제잉 참여한 '울트라코리아 2018' 비하인드컷 공개
기사입력 : 2018.06.13 오전 10:09
몬스타엑스 형원 비하인드컷 / 사진: 스타쉽 제공

몬스타엑스 형원 비하인드컷 / 사진: 스타쉽 제공


몬스타엑스 형원(DJ H.ONE)이 참여한 '울트라 코리아 2018'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최근 몬스타엑스 소속사 측은 몬스타엑스 공식 SNS 채널 등에 멤버 형원이 지난 9일 참여한 '울트라 코리아 2018' 무대의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사진 속 형원은 화려한 빛깔의 조명 아래서 디제잉에 몰입한 모습으로, 조명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 9일 형원(DJ H.ONE)은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울트라 코리아(UMF KOREA, ULTRA KOREA) 2018'의 매직 비치 스테이지에 올랐다. 형원은 빗 속에서도 매력적인 디제잉으로 폭발적인 무대를 꾸몄다. 이에 관객들은 큰 함성을 내지르며 열광적인 분위기에 화답했다.


특히 이날 형원의 무대에는 셔누, 아이엠이 깜짝 등장해 형원을 응원했다. 셔누와 아이엠은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리듬에 몸을 맡기며 형원의 무대를 신나게 즐겼다는 후문이다.


형원은 소속사를 통해 "세계적인 EDM 축제 중 하나인 '울트라 코리아'에 2년 연속 무대를 꾸밀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며 "무대를 응원해준 관객들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함께 응원해준 몬스타엑스 멤버들 덕분에 더 좋은 무대를 만들 수 있었기에 멤버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몬스타엑스로서 또 DJ H.ONE로서 좋은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울트라 코리아 2018'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형원(DJ H.ONE)은 '울트라 코리아 2018' 무대를 성공적으로 끝마치고 숨 가쁘게 다음 일정을 이어간다. 형원이 속해있는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 성료한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올해 8월까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 세계 18개 도시서 개최되는 월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몬스타엑스 , 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