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승리부터 박서준까지…강다니엘, 콘서트 인증샷 속 훈훈한 인맥
기사입력 : 2019.01.25 오후 3:43
강다니엘, 승리-박서준과 인증샷 / 사진: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 승리-박서준과 인증샷 / 사진: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이 승리, 박서준과의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승리 브라더! 콘서트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제일 바쁜 '승츠비'가 날 보러 와주시다니, 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승리와 찍은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어 박서준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하며 "콘서트 와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형 응원덕에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오늘도 또 봐요"라는 글을 남겼다.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은 지난 24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단독 콘서트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를 개최했다. 오는 27일까지 총 4일간 개최되는 해당 콘서트는 지난 12월 31일 활동을 종료한 워너원의 마지막 콘서트다.


한편 강다니엘은 승리와 지난 3월 방영한 MBC '라디오스타'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특히 강다니엘은 해당 방송에서 승리가 운영하는 라멘집의 단골 손님이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강다니엘은 지난 6월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나서 승리, 사무엘, 이이경을 지목해 꾸준히 친분을 이어가는 사이라는 것을 알린 바 있다.


반면 박서준과는 특별한 접점이 없음에도 콘서트 인증샷을 통해 친분을 과시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승리 , 박서준 , 강다니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