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컴백 '겟잇뷰티 2019', 스페셜 MC 한해 출연…모범생 '청일점' 활약
기사입력 : 2019.02.22 오전 10:36
'겟잇뷰티 2019' 오늘 첫 방송, 스페셜 MC 한해 출격 / 사진: 온스타일, 올리브 제공

'겟잇뷰티 2019' 오늘 첫 방송, 스페셜 MC 한해 출격 / 사진: 온스타일, 올리브 제공


'겟잇뷰티 2019'가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온다.

22일(오늘) 밤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는 '상식이 있으면 뷰티는 쉽다'를 모토로 메인MC 장윤주와 더욱 업그레이드된 전문가 군단,  핫한 게스트들과 함께 올해도 시청자들의 화장대를 책임진다.

콘서트 투어로 6주 후 합류 예정인 새로운 MC 레드벨벳 조이 대신 6주간 스페셜 MC들이 함께한다. 아쉽게 첫 방송에 함께하지 못한 조이의 소감과 각오가 담긴 특별 영상도 공개된다.

이날 스페셜 MC는 훈남 래퍼 한해. 직접 준비해 온 비트로 스웨그 넘치는 신고식까지 치른 한해는 녹화 기준 입대를 코 앞두고 있던 터라 어느 때보다 마음을 비운(?) 솔직담백한 진행 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중간중간 필기도 해가며 뷰티 상식을 채우기도 하고 청일점답게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 2018 뷰라벨 아이템과의 치열한 타이틀 매치!

먼저 뷰라벨 후보 선정기준이 강화된다. 2018년 검증을 완료한 100개의 제품 외에 새로운 30개의 제품이 후보에 오른다. 3대 뷰티 커뮤니티(글로우픽, 언니의 파우치, 파우더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비자 리뷰 랭크 상위에 있는 제품을 후보로 등록하는가 하면, SNS와 글로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핫 아이템, 성분과 제품력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 등이 2019년 뷰라벨 검증대에 오르게 된다.

이번 뷰라벨 코너의 하이라이트는 30개 후보 중 제품력 1위의 아이템이 2018년 뷰라벨 아이템과 '타이틀 매치'를 펼치게 되는 것이다. 2019년 뷰라벨 선정을 위한 세분화된 추가 실험을 진행하고, 총 130개의 후보 중 최고의 제품이 뷰라벨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2018 뷰라벨 아이템이 계속 영광을 누릴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뷰라벨 강자가 탄생할 것인지 주목할만하다.

원조크루인 한국피부과학연구원장 안인숙, 연성대 뷰티스타일리스트학과 교수 이은주를 비롯해 뷰티디렉터 김미구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이 새롭게 전문가 크루에 합류해 전문성을 더한다.

첫 번째 검증 아이템은 2018 뷰라벨 첫 검증템이기도 했던 수분크림. 유럽 왕족들의 애정템인 30만원대 고렴이 제품부터 글로벌 화장품 편집매장의 베스트셀러 등 다양한 수분크림 가운데 9가지 유해 논란 성분 필터링과 제품력 테스트를 거친 보습력 최강 수분크림이 공개된다.

◆ 더욱 리얼해진 핫한 뷰티 신제품 솔직 리뷰 '신상임당'

콕 집어주는 리얼한 주문 리뷰 '신상임당'도 더욱 리얼해진다. 크루들이 직접 주문하고 소개하는 초대박 신상템 언박싱 코너로 거듭나는 것. 회원 개인이 직접 주문한 크루 오더와, 다같이 엄선해서 준비한 스페셜 오더로 나눠 리뷰가 진행된다. 스페셜 게스트 에이프릴 나은과 뷰티에디터 백지수가 함께한다.

이날 '신상임당'의 주제는 나를 중심으로 내 스타일대로 사는 것, '마이 싸이더'다. 모델 아이린과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은 신상임당 역대 가장 생동감 넘치는 등장을 선보여 눈길을 모을 예정이다. 아이린의 위시템인 '비즈 토트백'과 연두콩의 '네일 프린터기' 리뷰가 펼쳐진다.

또한 매 시즌 코덕들을 심쿵하게 만드는 코스메틱 브랜드의 '2019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연두콩의 메이크업 라이브 클래스인 '인간꽃잎! 톤온톤 메이크업'이 눈길을 끌 전망.

이 밖에도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인 '라라리뷰' 시간에는 걸그룹 민낯미녀 1인자 에이프릴 채경과 대세 뷰티 크리에이터 연두콩의 클렌징 오일 리뷰를 만나볼 수 있다. 채경의 올인원 클렌징&롤링팝 마사지법과 연두콩의 모공 미녀 되는 꿀팁이 공개된다. 특히 리뷰요정 첫 출근 기념 세안식이 진행되는데, 두 사람 모두 믿기 힘들 정도로 빛나는 민낯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강력하게 돌아온 '겟잇뷰티 2019'는 오늘 22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인턴기자 / thestar@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겟잇뷰티2019 , 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