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프듀X' 공식 포스터 공개, '101명' 연습생 베일 벗었다
기사입력 : 2019.04.18 오전 9:51
'프듀 X 101' 공식 포스터 / 사진: Mnet 제공

'프듀 X 101' 공식 포스터 / 사진: Mnet 제공


'프로듀스 X 101'의 공식 포스터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오늘(18일) 공개된 tvN '프로듀스 X 101' 포스터에는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에 도전하게 될 101명 연습생의 사진이 모두 담겨 있다. 피라미드 모양의 로고 뒤로는 전 시즌에는 볼 수 없던 커다란 X자가 그려져 있어 프로그램 타이틀 속 'X'를 상기시키고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프로듀스 X 101'은 지난 3월,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_지마' 무대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날 101명의 연습생과 팬들이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됐는데 현장에 역대 시즌을 통틀어 가장 많은 팬들이 몰려들어 '프로듀스' 시리즈의 열기를 실감케 하기도 했다. 


제작진은 "벌써 연습생들을 향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셔서 저희도 놀랐다. 국민 프로듀서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내 많은 부분들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했고, 연습생들이 개개인의 실력과 매력을 최대한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역대 가장 뜨거운 시즌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보이그룹 육성 프로젝트 Mnet(엠넷) '프로듀스 X 101'은 오는 5월 3일(금)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프로듀스 X 101 , 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