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검블유' 임수정X장기용, 흩날리는 벚꽃 속 투샷…'로맨틱 분위기'
기사입력 : 2019.06.12 오후 5:00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장기용, 스틸 공개 / 사진: tvN 제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장기용, 스틸 공개 / 사진: tvN 제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과 장기용의 벚꽃 투샷이 포착됐다.

12일(오늘)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권영일, 이하 '검블유') 측이 임수정(배타미 역)과 장기용(박모건 역)의 러블리한 투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타미는 '유니콘'의 해고 통보로 원치 않게 백수가 됐고, 그런 그의 곁을 맴도는 모건의 모습이 담겼다. 직장 일로 마음이 헛헛해 술을 마시다 취해버린 타미를 챙기는 모건과 그에게 끌리면서도 "밤에 만난 사이엔 낮이 없다"고 말하는 타미. 하지만 모건은 "떡밥만 잊지 않고 챙겨주면 버텨보겠다"며 타미의 어장에 들어가겠다는 직구를 던져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은 봄볕이 따스한 어느 날, 흩날리는 벚꽃 아래에서 아름다운 한때를 보내고 있다. 백허그를 하듯 뒤에서 나타나 어깨를 감싼 모건에 살짝 놀란 듯 보이는 타미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주 서서 서로를 응시하는 것뿐인데도 보는 이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 만큼 로맨틱한 분위기를 풍기는 타미와 모건이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하는 것인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제작진은 "'유니콘'과 '바로'의 치열한 점유율 전쟁이 막을 올린 가운데 타미와 모건의 로맨스는 '검블유'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오늘(12일) 밤, 타미와 모건이 어떤 만남을 이어갈지, 흥미롭게 펼쳐질 두 사람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오늘(12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 검블유 , 임수정 , 장기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