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레벨업' 한보름, 뜻밖의 행동에 차선우 '심쿵'…러블리 매력 폭발
기사입력 : 2019.07.11 오후 4:10
'레벨업' 한보름, 남심 저격 스틸 공개 / 사진: iHQ 제공

'레벨업' 한보름, 남심 저격 스틸 공개 / 사진: iHQ 제공

'레벨업' 한보름이 남심 저격을 예고했다.

11일(오늘) 방송되는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극본 김동규, 연출 김상우)에서는 무심코 나온 습관으로 곽한철(차선우)의 마음을 흔드는 신연화(한보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신연화는 부도를 맞은 회사의 행사 부스 철거를 위해 방문한 부산에서 현장 철거 작업 아르바이트를 하던 곽한철과 처음으로 만났다. 곽한철이 회사의 간판을 망치로 부수는 장면을 목격한 신연화는 몹시 좌절하며 결국 눈물까지 보였고, 이에 미안한 마음을 느낀 곽한철이 그녀를 위로하며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됐다.

오늘 방송에서는 우연한 만남으로 친구가 되기로 한 두 사람은 식사와 함께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관계를 진전시킨다. 이어서 신연화가 무심코 한 행동으로 곽한철의 가슴이 두근거리게 되는 상황이 발생, 두 사람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흐르게 된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연 허당기 넘치지만 열정적이고 수더분한 성격을 가진 신연화가 어떤 행동으로 곽한철을 비롯해 안방극장 남심을 뒤흔들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새로운 삼각 러브라인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한보름의 행동은 오늘(1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벨업 , 한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