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트와이스, 말레이시아 공연 약속 지켰다…"뜨거운 응원 감사해"
기사입력 : 2019.08.19 오전 11:19
트와이스 말레이시아 콘서트 성료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말레이시아 콘서트 성료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TWICE)가 말레이시아 공연을 성료했다.


5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월드 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를 개최 중인 트와이스는 지난 17일(현지시각)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아시아타 아레나(Axiata Arena)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 공연을 성료했다.


이날 트와이스는 연속 히트를 기록한 곡들은 물론 리믹스 버전으로 새롭게 준비한 노래들, 또 스페셜 무대로 마련한 사나-다연-쯔위, 모모-지효, 나연-정연-미나-채영의 유닛 공연 등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트와이스만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발산했다.


관객들은 '떼창'으로 화답했고, 건강상의 이유로 투어에 불참 중인 미나를 위해 '캔디봉'을 미나 고유색인 민트색으로 바꾸는 이벤트와 서프라이즈 영상을 준비해 멤버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멤버들은 단체 사진 인증샷 촬영서 미나의 자리를 남겨두며 쾌유를 기원했다.


공연 막바지, 열띤 호응을 보내는 팬들에게 트와이스는 "말레이시아에서 공연하겠다는 약속을 지키려 이곳에 왔는데 이렇게 뜨겁게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번 공연은 말레이시아 트위터 실시간 트랜드 1위에 올랐고 트와이스의 입, 출국 시 공항에도 수백여 명의 팬들이 몰려 뜨거운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서울,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에 이어 지난달 17일 LA를 시작으로 4개 도시서 진행한 미주 투어, 또 쿠알라룸푸르까지 총 9개 지역, 10회 공연으로 글로벌 원스를 사로잡았다. 이처럼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한 트와이스는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등 새 앨범 준비에도 몰두하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말레이시아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