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레드벨벳, 청량+러블리 신곡 '음파음파'로 서머퀸 명성 잇는다
기사입력 : 2019.08.20 오전 10:14
레드벨벳 '음파음파' 오늘 공개 / 사진: SM 제공

레드벨벳 '음파음파' 오늘 공개 / 사진: SM 제공


'여름 지배자' 레드벨벳(Red Velvet)이 출격한다.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의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음파음파(Umpah Umpah)'를 비롯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음파음파'는 디스코 하우스 리듬의 업템포 댄스 곡으로, 수영을 모티브로 한 가사는 자신의 눈빛과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상대에게 호흡법을 알려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마음을 재치 있게 표현했으며, 레드벨벳의 사랑스럽고 시원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더했다.


특히 이날 자정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선공개된 신곡 '음파음파 (Uh)' 뮤직비디오는 청량한 사운드와 레드벨벳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밖에도 여름 속으로 드라이브를 떠나자고 제안하는 시원한 분위기의 팝 댄스 곡 '카풀(Carpool)',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미디움 템포의 R&B 팝 곡 'Love Is The Way', 여름날 페스티벌을 즐기는 청춘의 모습을 그린 올드 스쿨 감성의 팝 댄스 곡 'Jumpin', 친구들과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이야기를 담은 'Ladies Night', 둘만 있는 공간 속 낭만적인 순간을 담은 R&B 발라드 장르의 '눈 맞추고, 손 맞대고(Eyes Locked, Hands Locked)' 등으로 듣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1일 밤 9시부터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생방송 <'음파음파' 캠핑 데이투♥>를 진행하며, 도심 속에서 즐기는 캠핑을 콘셉트로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드벨벳 , 음파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