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트와이스, 'LIKEY' MV 4억뷰 돌파…'TT'에 이은 통산 두 번째 기록
기사입력 : 2019.08.23 오전 9:27
트와이스 '라이키' 4억뷰 돌파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라이키' 4억뷰 돌파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LIKEY' 뮤직비디오가 4억뷰를 돌파했다.


2017년 10월 30일 오후 6시 트와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첫 정규앨범 'Twicetagram'(트와이스타그램)의 타이틀곡 'LIKEY'(라이키) 뮤직비디오가 지난 22일 오후 10시 44분 경, 유튜브 조회수 4억뷰를 돌파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IKEY' 뮤직비디오 4억뷰 돌파 기념 이미지를 공개하고 성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LIKEY'는 뮤직비디오 뿐 아니라 음원과 퍼포먼스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좋아요'라는 단어가 지닌 설렘과 떨림을 트렌디하게 표현한 가사와 귀여움과 다이내믹함을 선사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특히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최근 'FANCY(팬시)'에 이르기까지 11곡의 활동곡 MV에서 모두 1억뷰를 돌파했다. '데뷔곡부터 11연속 1억뷰 돌파'는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신기록으로 '아시아 원톱 걸그룹'다운 위상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최근 총 9개 도시 10회 공연을 개최하는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를 성황리에 마쳤다. 또한, 일본에서 새 싱글 앨범을 발매해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획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 트와이스는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등 새 앨범 준비에도 몰두하고 있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라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