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트와이스 나연·정연·모모, 'Feel Special' 티저 공개…'신비로운 여신美'
기사입력 : 2019.09.11 오후 1:21
트와이스 새 앨범 티저 공개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새 앨범 티저 공개 / 사진: JYP 제공


트와이스 나연, 정연, 모모의 티저 영상에 이어, 티저 사진이 베일을 벗었다.


1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 등에 오는 23일 발매되는 새 미니앨범 'Feel Special'의 콘셉트를 담은 나연, 정연, 모모 티저 사진을 게재했다.


트와이스의 '언니 라인'으로 대표되는 이들은 각 티저 이미지 속에서 눈부신 매력을 발산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우아한 드레스와 화려한 액세서리로 여왕의 분위기를 풍겼다면, 오늘 오픈한 이미지에서는 해사한 미소와 아련한 느낌으로 여신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트와이스는 23일 공개할 신곡을 통해 한층 무르익은 매력을 뽐내며 논스톱 인기 행진을 펼칠 전망이다. 지난 4월 발매한 'FANCY'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Feel Special'은 색다른 메시지를 테마로 선정하고 서정성을 더한 곡으로 음악, 퍼포먼스, 콘셉트 등 전반에서 강렬한 우아함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8집 'Feel Specia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나연 , 정연 , 모모 , 필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