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25일 SBS '가요대전'에서 신곡 '사이코' 무대 최초 공개
기사입력 : 2019.12.18 오전 9:35
레드벨벳 웬디-슬기 티저 공개 / 사진: SM 제공

레드벨벳 웬디-슬기 티저 공개 / 사진: SM 제공


레드벨벳(Red Velvet)의 신곡 무대가 '가요대전'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오는 25일(수)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되는 '2019 SBS 가요대전'에는 레드벨벳이 출연, 23일 발매되는 'The ReVe Festival <Finale>'의 중독성 넘치는 타이틀곡 'Psycho'(사이코)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레드벨벳 새 앨범 타이틀곡 '사이코'는 능수능란한 보컬과 중독성 있는 훅이 어우러진 곡으로, 쿨하면서도 달콤한 러브송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안무에서는 캐치한 포인트 동작은 물론, 레드벨벳의 고혹적인 춤선 및 힙한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23일 컴백을 앞두고, 레드벨벳은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 등을 통해 멤버들의 티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다. 지난 17일 신비로운 무드 속 우아한 모습이 돋보이는 웬디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으며, 18일에는 시크한 눈빛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담긴 슬기의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또한,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멤버들의 티저를 오픈하며, 동시에 수록곡에 대한 정보 역시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새 앨범에 수록되는 수록곡 'In & Out'(인 & 아웃)은 신선한 트랩 그루브와 중독적인 훅이 인상적인 미디엄 팝 댄스 곡이며, 거부 못할 만큼 매혹적인 상대에게 빠져드는 짜릿한 심리를 달콤한 도넛을 맛보는 과정에 빗대어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가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함께 수록되는 'Remember Forever'(리멤버 포에버)는 앤티크한 피아노 사운드와 왈츠 리듬이 인상적인 팝 발라드 곡으로, 가사에는 꿈 같았던 지난 여름의 'The ReVe Festival'을 추억하며 함께여서 찬란하고 아름다웠던 순간을 기억하고, 끝나지 않을 우리의 밤을 만들어가자는 약속을 담아 따뜻한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레드벨벳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는 12월 2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드벨벳 , 사이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