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정일우, '2019 사랑나누기 바자회'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기사입력 : 2019.12.24 오전 10:23
정일우, 사랑나누기 바자회 개최 / 사진: 제이원인터내셔널컴퍼니 제공

정일우, 사랑나누기 바자회 개최 / 사진: 제이원인터내셔널컴퍼니 제공

정일우가 의미 있는 선행을 펼쳤다.

지난 15일 정일우가 서울 방배동 커피상회에서 '2019 정일우와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열었다.

이번 '2019 정일우와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나누고자 준비됐다. 바자회 사전 홍보의 일환으로 메이크스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 경매에서는 출품된 물품 12점 모두 낙찰되며, 본 바자회에 대한 많은 관심을 입증했다. 오르니거웰, 푸드컬처랩, Sereine Lab이 제품 일부를 증정, 기부에 손길을 더했다.

이날 정일우는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자신의 소장품과 함께 자신이 직접 기획한 라이프스타일 멀티 플랫폼 KRIBBIT 상품들을 내놓았다. 그뿐만 아니라 바자회 특별 이벤트로 정일우의 사진, 바자회 팀복 경매도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정일우의 선행에 함께하기 위해 많은 팬들이 모였다. 이에 정일우는 동분서주하며 최선을 다했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2019 정일우와 함께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온·오프라인 수익금은 정일우가 홍보대사로 있는 서울가톨릭사회복지회에 12월 23일 전액 기부됐다. 이 기부금은 이후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평소 남다른 선행으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는 정일우. 2019년 역시 훈훈한 선행과 함께 더욱 따뜻한 연말을 만든 '착한 배우' 정일우의 다음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정일우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 중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정일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