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터치' 주상욱 "나이 차 많은 김보라와 러브라인? 걱정 NO!"
기사입력 : 2020.01.03 오후 5:25
'터치' 제작발표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터치' 제작발표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터치' 주상욱이 김보라와의 러브라인을 언급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극본 안호경, 연출 민연홍) 제작발표회가 열려 민연홍 PD를 비롯해 주상욱, 김보라, 이태환, 한다감, 변정수가 참석했다.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 극 중 주상욱은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 역을 맡았다.

주연으로 나서는 주상욱과 김보라는 큰 나이 차에도 불구, 티격태격 케미와 함께 러브라인을 펼친다. 이에 대해 주상욱은 "'이런 러브라인이 말이 되나'하는 분들이 계시는 거로 알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방송을 보시면 그런 생각이 안 드실 것"이라며 "저희가 시작부터 사랑하는 게 아니고 그런 러브라인이 작품의 중심이 아니라서 크게 걱정하지 않았다. 회를 거듭하면서 시청자분들이 허락해주시면 러브라인을 본격화하겠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는 오늘(3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터치 , 주상욱 ,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