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육대'부터 송가인 콘서트까지…'풍선한 설 특집 예고'
기사입력 : 2020.01.20 오후 12:36
MBC, 설특집 프로그램 / 사진: MBC 제공

MBC, 설특집 프로그램 / 사진: MBC 제공

MBC가 다채로운 설 특집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오는 24일, 25일, 27일 사흘간 방송되는 MBC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550분이라는 파격적인 편성으로 설 연휴를 장식한다. 이번 '아육대'에서는 에이핑크, AOA, 김재환, 정세운, 하성운, ITZY 등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총출동해 총 7개 종목에서 진검승부를 펼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또한, 오는 26일(일)에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 '끼리' 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 '끼리끼리'가 첫 방송된다. 박명수, 장성규, 이수혁, 인교진, 은지원, 광희, 이용진, 하승진, 정혁, 인피니트 성규까지 총 10인의 출연자가 같은 상황 다른 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2020 설 특집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는 2019년 큰 사랑을 받은 '트로트 여제' 송가인이 팬들과 시청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했다. 이번 콘서트는 기존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롭고 다양한 노래들을 선보일 것으로 설 연휴 온 가족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19일(일) 첫선을 보인 新 육아 예능 '유아더월드' 2회가 오는 24일(금)에 방송된다. '유아더월드'는 장동민, 김동현, 에릭남 3명의 삼촌과 8명의 다문화 가정 아이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로, 삼촌과 아이들의 유쾌한 케미로 순수한 재미와 힐링을 선사한다.

이밖에 설특선영화 2편 'PMC: 더 벙커', '걸캅스'와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전지적 참견 시점', '복면가왕', '구해줘! 홈즈',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라디오스타' 등을 설 특집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MBC ,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 송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