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김용완 감독 인연으로 '방법' 카메오 출연…성동일 '분노 유발 기폭제'
기사입력 : 2020.02.18 오후 5:00
'방법' 권율 카메오 열연 예고 / 사진: tvN 제공

'방법' 권율 카메오 열연 예고 / 사진: tvN 제공


권율이 김용완 감독과의 남다른 의리를 과시, '방법' 특급 카메오로 나선다.


18일 tvN 월화드라마 '방법'(극본 연상호, 연출 김용완) 측은 권율이 극중 '인간의 탈을 쓴 악귀' 성동일의 분노를 유발하는 안하무인 재벌 3세 '이정훈'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리며 스틸컷을 공개했다.


'방법'은 한자 이름, 사진, 소지품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저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는 10대 소녀와 정의감 넘치는 사회부 기자가 IT 대기업 뒤에 숨어 있는 거대한 악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극중 권율이 맡은 '안하무인 재벌 3세' 이정훈은 선한 얼굴로 진종혁(성동일)의 자존심뿐만 아니라 증오와 분노의 감정에 휘발유를 붓는 캐릭터로 극의 반전 포인트를 쥔 인물. 이에 권율은 '관록의 배우' 성동일에 견줘도 뒤지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극의 긴장감을 한층 증폭시킬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특히 권율은 영화 '챔피언'으로 첫 인연을 맺었던 김용완 감독과의 의리로 최근 '방법' 촬영장에 커피차를 서포트하며 '방법' 출연진과 김용완 감독을 응원한 것에 이어, 카메오로까지 특별 출연하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훈훈함을 더한다.


'방법' 제작진은 "권율이 바쁜 스케줄에도 김용완 감독의 러브콜에 흔쾌히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라며 "성동일과 권율의 내공 넘치는 연기가 만나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보는 이들의 심장을 조일 긴장감 가득한 명장면이 탄생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권율의 카메오 열연을 예고하는 tvN 월화드라마 '방법' 4회는 오늘(18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법 , 권율 , 카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