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 엘리트 직딩 변신…'출근이 설레는 매직'
기사입력 : 2020.03.26 오후 1:31
'꼰대인턴' 박해진, 스틸 공개 / 사진: MBC 제공

'꼰대인턴' 박해진, 스틸 공개 / 사진: MBC 제공

'꼰대인턴' 박해진이 '워너비 상사'에 등극했다.

26일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측이 엘리트 직장인으로 변신한 박해진의 스틸을 공개했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코믹 오피스물로 '역전된 갑을 관계'라는 발칙한 설정만으로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우 박해진과 김응수가 서로 직급이 뒤바뀐 채 맞닥뜨리는 아찔한 재회의 주인공. 두 사람은 직장 내 리얼한 생존경쟁 속에서 호시탐탐 서로를 향한 은밀한 복수를 전개하며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극 중 박해진은 인턴시절 '핫닭볶음면'을 기획해 승승장구하는 라면사업부 엘리트 마케팅부장 '가열찬'을 연기한다. 또한 과거 자신을 괴롭혔던 최악의 꼰대 부장에서 자신의 팀에 새로 온 시니어인턴 '이만식' 역의 김응수와 기막힌 남남케미를 예고하며 세대를 초월한 역대급 '코믹 콤비' 탄생을 예감케 한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업무능력은 물론 회식까지 완벽한 워라밸을 책임지는 가열찬 부장이 팀원들과 회식을 즐기는 장면이다. 말끔한 수트 차림에 부드러운 미소를 띈 그의 여유로운 표정에서 스트레스 없는 회식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다. 외모, 능력, 성격까지 모두 완벽한 워너비 직장 상사 가열찬으로 변신한 박해진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참신한 콘셉트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꼰대인턴'은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오는 5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꼰대인턴 , 박해진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