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허영생, 'SOLO' 콘셉트 화보 공개로 컴백 카운트다운
기사입력 : 2012.05.11 오전 9:54
사진 : 비투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비투엠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허영생이 새 앨범 콘셉트 화보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소속사 비투엠엔터테인먼트 공식 트위터를 통해 허영생의 두 번째 미니앨범 <SOLO> 발매 일정이 공개되자 국내외 팬들의 SNS 행렬이 이어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22일 자정 공개될 <SOLO>는 허영생의 모습을 보여주는 앨범이라고 할 수 있다. 허영생이 직접 앨범 기획부터 콘셉트, 구성까지 전반적인 제작 작업에 참여했고, 작사와 레코딩 부분까지 손을 거치지 않는 부분이 없을 정도로 앨범 Co-Producer로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 곡 'Crying'은 SS501의 'Love Like This'와 'Love Ya'를 작곡한 스티븐리의 곡으로, 허영생이 작사가로 참여했다. 미디움 팝 알앤비 장르의 'Crying'은 이별 후 홀로 남겨진 남자가 헤어진 연인이 다시 돌아와 주길 바라는 속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한편, 1년만에 가수로 돌아온 허영생은 오는 18일 'SOLO' 티저를 공개하며, 2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발매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문의 : 더스타 thestar@chosun.com)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허영생 , 허영생 솔로 , SO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