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최유정-김도연, 걸그룹 데뷔 시동…상반기 '아이틴걸즈' 출격
기사입력 : 2017.03.24 오전 9:01
최유정-김도연, 걸그룹 데뷔 시동…상반기 '아이틴걸즈' 출격 / 사진: 판타지오 제공

최유정-김도연, 걸그룹 데뷔 시동…상반기 '아이틴걸즈' 출격 / 사진: 판타지오 제공


최유정과 김도연이 '아이틴걸즈'로 출격을 예고했다.


24일 판타지오 관계자는 "'아이틴 걸즈' V앱 채널을 통해 최유정과 김도연이 본격으로 걸그룹 데뷔 준비에 나선다"고 전했다.


'아이틴 걸즈' V앱은 지난 22일 깜짝 개설로 눈길을 끌었다. 해당 V앱 채널을 통해 오는 25일부터 약 100회 이상의 방송이 진행되며 판타지오 걸그룹 연습생들의 트레이닝 모습부터 소소한 수다 방송까지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전 멤버들의 모습을 미리 만나보고 함께 소통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현재 최유정과 김도연을 주축으로 아이틴 걸즈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다"며 "이번 V앱 채널 개설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함께 완성되는 걸그룹'이라는 슬로건으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이틴'은 타지오의 영재 육성 프로그램이자 헬로비너스의 유영, 보이 그룹 아스트로(차은우, 진진, 문빈, MJ, 라키, 윤산하)를 배출해낸 바 있는 프로젝트로 '아이틴 걸즈'는 걸그룹 버전이다. 올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아직 확정 인원은 결정되지 않은 상태이다.


한편 아이틴 걸즈 V앱 채널은 오는 25일 저녁 8시 최유정의 첫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이 진행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유정 , 김도연 , 아이틴걸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