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힐링캠프' 성유리, 이경규-김제동에 "공부 좀 했다" 귀여운 생색
기사입력 : 2013.09.03 오전 9:34
성유리 생색 토크 / 사진 :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성유리 생색 토크 / 사진 :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힐링녀' 성유리가 게스트 맞춤형 MC의 면모를 과시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여자 골프 세계 랭킹 1위인 박인비 선수가 게스트로 출연한 가운데, 그녀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숙지해 온 성유리의 철저한 준비성이 빛을 발했다.


성유리는 자신이 알고 있는 사실을 토대로 골프여왕 박인비를 소개하는 이경규의 진행을 도왔고, 이에 두 MC가 놀라움을 표하자 "나 공부 좀 했다. 모르셨냐?"며 귀여운 생색 토크를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성유리는 토크 중간에 '맹유리'답게 때로는 허술하 매력을 발산하면서도 박세리가 지니고 있던 'US 여자오픈' 최연소 기록을 경신한 박인비의 당시 나이를 계산해주며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며 이야기를 매끄럽게 이어나갔다.


특히 성유리는 직접 골프 시범을 보이느라 뜨거운 햇빛에 노출된 박인비를 걱정하며 우산을 씌워주는 센스를 발휘했으며 게스트를 세심하게 챙기는 배려심으로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생색 토크 귀여웠다", "준비성이 철저한 듯", "뭐든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눈에 띈다", "게스트를 세심하게 챙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힐링캠프'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힐링캠프 , 성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