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의반' 채수빈, 첫 촬영 스틸 속 별빛 눈망울 포착…'긍정캐 예고'
기사입력 : 2020.02.19 오후 3:07
'반의반' 채수빈, 첫 촬영 스틸 공개 / 사진: tvN 제공

'반의반' 채수빈, 첫 촬영 스틸 공개 / 사진: tvN 제공

'반의반' 채수빈의 첫 촬영 스틸이 베일을 벗었다.

19일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극본 이숙연, 연출 이상엽) 측이 싱그러운 미소를 유발하는 채수빈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 극 중 채수빈은 하원의 짝사랑이 신경 쓰이는 클래식 녹음엔지니어 '한서우' 역을 맡아 설렘을 전파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채수빈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공개된 스틸 속 채수빈은 얼굴 가득 해사한 미소를 품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의 동그란 눈망울과 밝은 미소에서 뿜어져 나오는 청정 매력이 보는 이들의 입가에 자동으로 미소가 피어 오르게 한다. 이어 채수빈은 좋은 일이라도 생겼는지 두 손으로 입을 틀어막고 있는 모습. 환호성이라도 튀어나올 새라 다급히 입을 막고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는 그의 귀여운 자태가 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채수빈은 양손은 물론, 등 뒤에까지 큰 장비들을 짊어지고 발걸음을 옮기고 있어 관심을 높인다. 그리고 이내 바이올린 앞에 선 채수빈은 마이크 위치를 섬세하게 조정하며 녹음 준비에 한창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얼굴 가득 피어있던 미소를 잠시 지운 채 일에 몰두하는 그의 열정 또한 매우 사랑스럽다. 이에 채수빈이 한서우로 분해 보여줄 산뜻하고 기분 좋은 에너지에도 기대감이 치솟는다.

'반의반' 제작진은 "채수빈은 매 촬영마다 긍정적이고 맑은 매력으로 촬영 현장을 한층 환하게 밝히고 있다. 더욱이 그는 눈빛과 표정, 대사 등으로 솔직하고 풍부한 감정을 사랑스럽게 표현해내며 스태프들의 입가에 미소가 피어 오르게 만들고 있다. 채수빈이 '서우'로 분해 보여줄 인생 연기와, 봄 기운을 품고 찾아올 ‘반의반’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은 오는 3월 23일(월) 밤 9시 첫 방송된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반의반 , 채수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