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트렌드
류현진♥배지현, 결혼전 신년인사 "좋은 영향 끼치는 긍정부부 될 것"
기사입력 : 2018.01.02 오후 4:41
류현진♥배지현, 웨딩화보&신년인사 / 코엔스타즈 제공

류현진♥배지현, 웨딩화보&신년인사 / 코엔스타즈 제공


1월 5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아나운서가 신년 인사를 전했다.

신년 인사와 함께 추가로 공개된 웨딩 화보 속 두 사람은 시종일관 애정 어린 눈빛을 주고받으며 설렘 가득한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아름다운 제주도 바닷가를 배경으로 배지현 아나운서의 면사포를 올려주고 있는 류현진 선수의 모습은 절로 미소를 짓게 한다.

추가 공개된 화보 역시 텅 빈 야구장을 배경으로 단정한 예식복을 차려 입은 채 서로의 손을 잡으며 바라보고 서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로맨틱하게 담겨 있다. 특히 배지현 아나운서는 넥카라가 달린 클래식한 A라인 드레스로 지적이고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살리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류현진 선수와 배지현 아나운서는 소속사를 통해 “그 어떤 해보다 큰 의미를 가질 2018년이 시작되었습니다. 많은 축하와 격려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한결 같은 따뜻함을 가질 수 있는 동반자, 좋은 영향을 끼치는 긍정적인 부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두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매 순간 아끼며 배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며 신년 인사를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월 5일(금) 오후 6시, 서울 신라호텔에서 진행되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모든 행사는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글 더스타 성진희 기자 / geenie623@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류현진 , 배지현 ,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