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슈퍼주니어, U·쏘리쏘리·Devil 등 명곡 메들리 공개
기사입력 : 2020.02.05 오전 9:58
'주간아이돌' 슈퍼주니어, 명곡 메들리 공개 / 사진: '주간아이돌' 제공

'주간아이돌' 슈퍼주니어, 명곡 메들리 공개 / 사진: '주간아이돌' 제공

'주간아이돌' 슈퍼주니어 신동, 은혁, 동해, 려욱이 명곡 메들리를 선보인다.

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새 앨범 'TIMELESS(타임리스)'의 타이틀곡 '2YAYAO!(이야이야오)'로 돌아온 그룹 슈퍼주니어의 16년 차 특급 케미가 공개된다.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 은혁, 동해, 려욱이 재치 있는 웃음으로 2주째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무엇보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백 투 더 데뷔' 코너에서 레전드로 꼽히는 슈퍼주니어 명곡 메들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 은혁, 동해, 려욱은 본격적인 무대에 앞서 데뷔 시절을 회상했다. 은혁은 "데뷔 때는 무대 위에서 생각 자체를 할 수 없었다. 카메라가 보이지도 않았다"며 어리숙했던 과거를 떠올렸다.

이어 신동, 은혁, 동해, 려욱은 슈퍼주니어 명곡 메들리가 진행되자 웃음기는 온데간데없이 열정적인 춤사위를 뽐냈다. 뿐만 아니라 'U'부터 'Devil', 'Lo Siento', 'SUPER Clap' 등 데뷔 시절 곡부터 최근 곡까지 다양한 무대로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신동, 은혁, 동해, 려욱은 MC 남창희의 무근본 댄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극한 커버' 코너에 도전했다. 특히 동해는 세븐틴 'HIT'에 맞춰 MC 남창희의 작위적인 팔굽혀펴기 댄스를 열정적으로 소화해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는 물론이고 제작진까지 놀라게 했다는 후문.

춤신춤왕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 은혁, 동해, 려욱의 명곡 메들리는 오늘(5일) 저녁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6일에는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글 이우정 기자 / thestar@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주간아이돌 , 슈퍼주니어 , 신동 , 은혁 , 동해 , 려욱

최신 이슈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