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박신혜 최태준 열애, "지난해부터 만남…서로 힘이 되어주는 사이"(공식입장)
기사입력 : 2018.03.07 오후 12:31
박신혜 최태준 열애 / 사진: 박신혜 최태준 인스타그램

박신혜 최태준 열애 / 사진: 박신혜 최태준 인스타그램


배우 박신혜(28)가 최태준(26)과 열애를 인정했다.


박신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는 7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지난해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선후배 사이인 박신혜와 최태준이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1년 남짓 사랑을 키워 왔다고 보도했다.


◆박신혜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배우 박신혜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7일) 오전 보도된 배우 박신혜와 최태준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을 보내드립니다.


먼저, 스케줄차 해외에 체류 중인 배우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하고 입장을 전해드리기 위해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배우 박신혜에게 확인한 결과, 평소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박신혜와 최태준은 작년(2017년) 연말부터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사이로 지내고 있다는 입장을 전해왔습니다.


최근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 두 사람을 따뜻하고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 더스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신혜 , 최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