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휴식 중인 '유산슬' 대신 '자이언트 펭TV' 방문…'선 넘는 콜라보'
기사입력 : 2020.02.06 오후 1:49
유재석X펭수 선 넘는 콜라보 / 사진: EBS 제공

유재석X펭수 선 넘는 콜라보 / 사진: EBS 제공


유재석과 펭수가 '선 넘는 콜라보'를 선보인다.


오는 7일(금)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EBS 1TV '자이언트 펭TV'의 '펭수네 붕어빵' 편에는 최근 유튜브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하며 골드버튼을 전달 받는 펭수의 모습과 이를 기념해 직접 붕어빵을 만들어 나누는 모습 등이 담긴다.


이날 펭수는 예상치 못하게 골드 버튼을 전달 받고 "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들 감사합니다"라며 소감을 남겼고, 붕어빵을 나눠주기로 결심, '펭수네 붕어빵'의 문을 연다. '펭수네 붕어빵'에는 EBS 김명중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방문하여, 펭수가 만든 붕어빵 맛에 극찬을 한다고.


또한, 특별한 손님으로 국민 MC 유재석이 깜짝 방문한다. 대세 스타 펭수와 국민 스타 유재석, 김태호 PD의 선 넘는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된 것. 펭수와 만난 유재석은 "유산슬 씨가 잠시 쉬고 있어서 제가 대신 왔다"라며 MBC '놀면 뭐하니?'의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언급했다.


한편 '자이언트 펭TV'의 골드 버튼 전달식과 펭수의 붕어빵 만들기를 담은 '펭수네 붕어빵'편은 오는 7일(금) 저녁 8시 30분 EBS 1TV에서 방송되며, 같은 날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자이언트 펭TV , 펭수 , 놀면뭐하니 , 유산슬 , 유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