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이해리, 오늘(29일) 따뜻한 위로 담은 솔로 앨범 'from h' 발매
기사입력 : 2020.01.29 오후 1:40
다비치 이해리 솔로 앨범 발매 / 사진: 스톤뮤직 제공

다비치 이해리 솔로 앨범 발매 / 사진: 스톤뮤직 제공


다비치 이해리가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웰메이드 앨범으로 돌아온다.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이해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from h'의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첫 솔로 앨범 'h' 이후 2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솔로 앨범 'from h'는 솔로 아티스트 이해리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며, 이해리의 폭넓은 곡 해석력과 풍부한 감성, 음악적 역량을 녹여냈다.
 
타이틀곡 '우는 법을 잊어버렸나요'는 힘든 일상에 지친 모든 이들을 위한 이해리의 따뜻한 감성 발라드로, 가장 소중한 것은 자기 자신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이해리의 따뜻하고 섬세한 음색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안식을 전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금 이 순간 함께하는 누군가에게 잔잔한 고마움을 표하는 '지금', 유기견을 생각하며 만든 자작곡 '견애 차이',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 같은 곡 '이 노래', 이해리만의 독보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사랑은 어디로 간 걸까', 지난해 9월 발표한 싱글 '나만 아픈 일'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이해리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from h'를 발매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다비치 , 이해리 , from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