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트와이스, 19일 카카오프렌즈 협업 에디션 굿즈 전체 공개…'총 23종 구성'
기사입력 : 2019.10.14 오전 10:08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 19일 출시 / 사진: JYP 제공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 19일 출시 / 사진: JYP 제공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 굿즈 23종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트와이스가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 굿즈 23종이 오는 19일, 국내와 글로벌 동시에 정시 출격될 예정이다.


이번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은 카카오프렌즈가 'K팝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와 진행하는 최초의 협업으로, 평소에도 카카오프렌즈를 좋아하는 멤버들이 글로벌 팬들과 함께 쓰고 싶은 굿즈를 만들고자 상품 기획, 디자인 등 제작 과정 전반에 직접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카카오프렌즈 트와이스 에디션'의 메인 콘셉트는 'Always Together'(올웨이즈 투게더)로 '모두의 일상에서 기쁠 때나 슬플 때나 늘 곁에서 함께하는 소중한 존재, 카카오프렌즈와 트와이스'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


굿즈는 지난 8월 선 출시한 핀 뱃지 9종에 이어 트와이스의 일상에 가장 밀접한 뷰티, 리빙, 여행 3개 카테고리 총 23종으로 구성됐다. 뷰티 팀에는 지효, 정연, 미나, 리빙 팀에는 쯔위, 사나, 다현, 여행 팀에는 모모, 채영, 나연이 평소 가진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각자 숨겨진 실력을 뽐냈다.


또 컬래버레이션 참여 과정은 메이킹 필름 등의 별도 콘텐츠로 제작되어 프로젝트 사이트(https://withtwice.kakaofriends.com) 및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한 트와이스의 톡톡 튀는 제안과 진정성 있는 참여 덕에 최상의 협업 결과물이 탄생할 수 있었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K-캐릭터와 K-아티스트가 함께한 이번 협업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글로벌 팬들이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0일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4주년 기념 팬미팅 'ONCE HALLOWEEN 2'(원스 핼러윈 투)를 개최한다. 이어 23일에는 일본 홋카이도에서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며, 내달 20일에는 일본 2집 앨범 '&TWICE'(앤드트와이스)와 타이틀곡 'Fake & True'(페이크 앤드 트루)를 발표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카카오프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