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아스트로, 24시간 켜져있는 '드림스토어'…29일 컴백
기사입력 : 2017.05.11 오전 9:53
사진: 아스트로 / 판타지오 제공

사진: 아스트로 / 판타지오 제공

그룹 아스트로(ASTRO)가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01)'의 무빙 커버를 공개하며 컴백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아스트로(차은우, 진진, 문빈, MJ, 라키, 윤산하)의 새 앨범 일러스트 무빙 커버와 앨범명을 공개하며 오는 29일 컴백할 것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11초 가량의 커버 영상 속에는 ‘D.STORE’라는 간판이 걸린 파스텔 톤의 상점 일러스트가 시선을 끈다. 24시간 불이 켜져 있는 ‘드림 스토어’, 그리고 해와 달과 함께 낮에서 밤으로 시간이 흐르는 배경의 변화가 두 가지 버전의 앨범이 공개될 것을 알리고 있다.
 
이번 티저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의 앨범명 ‘드림 파트 1' 또한 공개됐다. ‘드림 파트 1’은 지난 1년동안 보여준 ‘사계절’ 시리즈를 끝내고 아스트로가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로 ‘꿈을 파는 가게’라는 스토리를 담아낼 예정이다.
 
기존 아스트로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데이(Day), 한 단계 성숙해지고 세련된 모습을 암시하는 나이트(Night)로 나눠진 두 버전의 커버를 통해 어떠한 이미지를 그려낼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해 2월 데뷔 이후 ‘청량돌’, ‘글로벌돌’로 활약하며 핫 루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스트로는 이번 앨범 발표를 통해 계속해서 그 입지를 공고히 다져나가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편, 무빙 커버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린 아스트로는 오는 5월 29일 네 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01)'의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앞두고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Copyright ©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아스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