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최수종 정관수술 고백, "하희라 아픔 많아…내가 하는 수 밖에"
기사입력 : 2018.02.13 오전 9:08
최수종 정관수술 / 사진: SBS '동상이몽' 방송 캡처

최수종 정관수술 / 사진: SBS '동상이몽' 방송 캡처


최수종 정관수술 고백했다. 최수종 정관수술 배경에는 아내에 대한 넘치는 사랑이 있었기에 더욱 훈훈함을 자아낸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소이현의 정관수술 권유에 우려 섞인 기색을 드러내는 인교진의 모습이 담겼다. 인교진은 아내의 권유에 결심하지만, 지인들의 '남성성 잃는다', '성욕 없어진다', '호르몬 저하된다'는 근거 없는 말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


이를 본 최수종은 "나는 정관수술을 했다"고 고백하며, "하희라가 많은 유산 후에 첫 아이가 생겼는데, 둘째가 덜컥 생겼다. 이제는 제왕절개로 애를 낳을 수도 없다고 들었다. 그러면 애가 만약에 생기면 떼야 하는데, 이미 이 사람은 아픔을 많이 가진 사람이다. 그래서 내가 하는 수 밖에 없었다"고 정관수술 한 이유를 밝햤다.


이어 최수종은 "하나도 안 아프고 시원해"라며 "하고 나면 여자에 대한 막 이런게 더 생긴다. 사실을 얘기하는 것"이라며 인교진에게 적극 추천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최수종 정관수술 고백으로 화제를 모으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글 더스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수종 , 하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