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프리스틴 시연·레나, 교복입고 과즙미 뿜뿜 "싱그러운 매력"
기사입력 : 2017.08.08 오후 1:51
사진: 프리스틴 시연, 레나 / 플레디스 제공

사진: 프리스틴 시연, 레나 / 플레디스 제공


걸그룹 프리스틴(PRISTIN)이 멤버 시연과 레나의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지난 8일 자정과 오후 12시 두 차례에 걸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연과 레나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프리스틴은 자정에 ‘VER.OUT’, 오후 12시에 ‘VER.IN’의 포토를 공개하며 각기 다른 매력이 담긴 멤버들의 개인 포토를 팬들에게 선사했다. 자정에 공개된 ‘VER.OUT’의 개인 콘셉트 포토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신발을 든 채 싱그러운 미소를 내보이는 시연과 이어폰을 끼고 노래를 듣는 듯 먼 곳을 응시하는 레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오후 12시에 한 차례 더 깜짝 공개된 ‘VER.IN’ 포토에는 학교 안에서의 시연과 레나의 모습이 그려졌으며 교복을 입은 시연과 레나는 자정에 공개된 포토와 상반되는 매력을 내뿜었다. 이로써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실루엣 티저에서의 ‘WHAT IS YOUR CHOICE’, ‘SCHOOL’, ‘IN’, ‘OUT’들이 어떠한 의미를 담고 있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었다.


또한 프리스틴은 하루에 두 버전의 포토를 공개하는 색다른 방식으로 프리스틴만의 차별화를 두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12시간마다 공개될 멤버들의 학교 안과 밖, 두 버전의 매력에 대했다.


한편, 프리스틴은 오는 23일 두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글 장은경 기자 / eunkyung@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프리스틴 , 시연 , 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