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방송
'최고의 연인' 강태오-이아현, 사이좋은 '고모와 조카' 투샷
기사입력 : 2016.01.08 오전 9:31
'최고의 연인' 강태오-이아현 / 사진: 판타지오 제공

'최고의 연인' 강태오-이아현 / 사진: 판타지오 제공


MBC 일일드라마 '최고의 연인'에서 최규리 역을 맡은 배우 이아현과 최영광 역으로 출연하는 강태오의 다정다감한 투샷이 공개됐다.

오늘(8일) 오전 판타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영광이와 영광이네 미모 담당 규리 고모와 함께! 최고의 패밀리"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아현과 강태오가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은 극 중 최규찬(정찬)과 나보배(하희라)의 결혼식이 촬영된 날로 깔끔한 수트차림에 귀엽게 브이를 한 강태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아현과 강태오는 한국 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에서 모자 관계로 함께 출연한 데 이어 두 번째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끌고 있다.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도 둘은 연기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편하게 농담도 하고 장난도 치면서 환상의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

한편, 극 중 이아현은 최영광의 고모이자 밝고 유쾌한 캐릭터로 집안의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고, 강태오는 성실하고 모범적인 아들이자 여성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워너비 남친' 최영광 역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최고의 연인'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15분에 방송된다.


글 김지수 기자 / star@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최고의연인 , 강태오 , 이아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