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뮤직
'SNL9' 측 "워너원 강다니엘-황민현, 신인답지 않은 능숙함 보여줘"
기사입력 : 2017.08.12 오전 11:31
'SNL9' 측

'SNL9' 측 "워너원 강다니엘-황민현, 신인답지 않은 능숙함 보여줘" / 사진: tvN 제공


'SNL9' 호스트로 워너원이 출격한다.


오늘(12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9' 호스트로는 워너원이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선사한다. 특히 일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패러디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일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여자 주인공이 남장을 한 채 고등학교에 몰래 전학오면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생존기로 재미를 선사한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워너원이 연기하며 어떤 버전으로 재탄생할 것인지, 기대가 더해진다.


이날 방송되는 패러디코너에는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 황민현, 크루 안영미가 열연한다. 항상 동경하던 다니엘과 민현의 곁에 있기 위해 남장을 하고 비보이 팀에 들어온 영미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자신이 여자임을 들키지 않으려는 영미의 가슴 짜릿한 연기와 다니엘-민현이 보여줄 심쿵 로맨스가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SNL9' 측은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과 황민현이 신인답지 않은 능숙함을 보여줘서 놀라웠다. 패러디지만 원작의 재미와 관전포인트를 잘 살려 선보이겠다. 이외에도 모든 멤버들의 활약상을 화면에 온전히 담기 위해 노력중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워너원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tvN 'SNL 코리아 9'는 오늘(12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글 하나영 기자 / hana0@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SNL , 워너원 , 강다니엘 , 황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