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복면가왕 연필, 이청아 "라미란 같아. 노래를 굉장히 잘 하고 끼가 넘치는 분"
기사입력 : 2015.09.14 오후 12:08
복면가왕 연필 이청아 라미란 / 사진: MBC '일밤-복면가왕' 방송 캡처

복면가왕 연필 이청아 라미란 / 사진: MBC '일밤-복면가왕' 방송 캡처


복면가왕 연필의 정체가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12대 복면가왕의 자리를 두고 '네가 가라 하와이'와 겨루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새로운 도전자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는 기존 복면가왕인 '네가 가라 하와이' 뮤지컬 배우 홍지민을 이기고 가왕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특히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한 이청아는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의 무대를 본 후 "연필의 정체로 의심가는 사람이 있다"며 "굉장히 특이한 성을 가지고 있다. 라 씨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이청아는 "라미란 선배님이신 것 같다. 노래를 굉장히 잘 하시고 끼가 넘치는 분이다"라며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의 정체를 라미란으로 추측했다.


복면가왕 연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연필, 역대급 노래왕 탄생", "복면가왕 연필, 라미란 연기자 아니야?", "복면가왕 연필, 어제 무대 진짜 좋았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글 더스타 / thestar@chosun.com


Copyright 더스타 & Chosun.com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복면가왕 연필 , 이청아 , 라미란